아이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이 되면 감사와 사랑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이 떠오르기 마련이다. 특히 늘 곁에 있어 챙기지 못했던 가족, 연인, 그리고 자녀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허나 이들에게 전하는 선물을 고르는 일이란 쉽지 않다. 받는 사람이 기뻐하도록 취향은 물론 실용성까지 꼼꼼하게 따져야 하기 때문이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항상 곁에서 함께해온 가족, 연인, 자녀를 위한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선물로 ‘다운재킷’을 추천한다. 다운재킷은 동장군 추위를 이겨낼 겨울 필수 방한용품으로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받는 사람의 패션센스까지 높여줄 수 있다.
소중한 이의 스타일까지 챙기는 도심형 아웃도어 다운재킷 선물 추천
아이더 ‘리포터 다운재킷’은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에 세련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 헤비다운 재킷이다. 극한의 추위에서 따뜻하고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긴다는 의미의 ‘레스큐(Rescue)’ 콘셉트로 최고급 덕다운 충전재와 기능성 안감을 적용해 아웃도어의 기술력을 완벽히 집약한 제품. 아이더 자체 개발 디펜더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수, 투습력을 갖춰 다양한 활동에도 편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에 리얼 라쿤 퍼를 트리밍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남성용의 경우 블랙, 아이스 그레이, 올리브 3종이며 여성용은 크림, 블랙 2종이다. 가격은 각각 46만 원, 43만 원이다.
‘아이더 바라카 다운재킷’은 다양한 스타일과 매칭이 좋은 사파리형 고기능성 헤비 다운재킷이다. 아이더 자체 개발 소재인 디펜더 윈드 소재를 적용해 방수, 방풍 기능과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체내에 발생한 땀을 신속하게 배출하는 통기성과 경량성이 우수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력을 선사한다. 차분한 솔리드 컬러로 세련된 비즈니스룩부터 캐주얼한 아우터로도 입기 좋다.
남성용은 블랙, 베이지, 시에라, 다크 블루, 버건디 5종이며 여성용은 블랙, 라이트 베이지, 다크 차콜 3종이다. 가격은 42만 원.
아이들은 한겨울에도 밖에서 뛰어 노는 등 어른에 비해 활동량이 많은 편. 하지만 아이들은 어른에 비해 추위에 취약하고 면역력이 약하기에 보온에도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눈썰매장, 스키장 등으로 겨울 야외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이들이 한파 걱정 없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다운재킷을 선물해보자.
아이더 ‘뉴범블비 키즈 다운재킷’은 탁월한 보온성, 경량성에 트렌디한 봄버재킷 스타일 다운재킷이다. 매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는 범블비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했으며 겉감은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한겨울 눈이나 비 등 갑작스런 기온 변화에도 아이들이 따뜻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문의 1644-7781, www.eider.co.kr
활동량이 많고 움직임이 큰 아이들을 고려해 쉽게 닳을 수 있는 팔꿈치나 어깨 부위에 고강도 소재를 덧댔으며 넥 부분에는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핑크, 레드, 로얄 블루, 그린 5가지로, 아이들에게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컬러 구성이 특징. 남녀공용으로 가격은 18만5000원.
아이더 ‘제레미2 키즈 다운재킷’은 고급스러운 디테일에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인 다운재킷이다. 성인용 제품 ‘제레미2 다운재킷’의 미니미 제품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함유해 아이들이 한겨울에도 편안하게 입고 활동할 수 있도록 했다. 사이즈는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핑크, 네이비, 살사, 그린 4종이다. 가격은 19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