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EMS트레이너에 도전하라…저스트핏 지도자과정 모집

입력 | 2017-01-05 05:45:00

저스트핏코리아 ‘EMS트레이너 지도자 과정’ 모집 포스터


국내 최대규모 EMS트레이닝 장비와 시스템판매 브랜드 저스트핏코리아가 2017년 첫 번째 EMS트레이너 전문교육과정을 실시한다.

올해로 3기째를 맞이하는 EMS트레이너 지도자 교육과정은 대한스포츠의학재단과 저스트핏코리아가 공동주최 한다. 14∼15일 강남나무병원의 EMS교육센터에서 30명 한정으로 실시된다. 의사, 물리치료사, 운동처방사, 글로벌 EMS마스터 등의 강사진이 각각의 전문분야 강의를 진행한다. 수료생들에게는 대한스포츠의학재단에서 발급하는 EMS트레이너 레벨1 수료증과 저스트핏 헝가리본사 인증 EMS트레이너 레벨1 수료증이 지급된다. 지난해 진행했던 교육은 공지 일주일 만에 조기마감 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저스트핏 코리아는 무선 EMS트레이닝 교육과 시스템을 유통하는 브랜드로 EMS 전문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대형 피트니스 센터, PT샵, 필라테스, 요가 등의 영역에서 첨단 트레이닝시스템 적용을 확대하고 있다. 저스트핏코리아는 “현업에 종사하는 의료 관계자와 운동 처방사, 글로벌 EMS마스터의 수준 높은 교육을 통해 EMS트레이닝의 세계적 트렌드와 효율적 현장교육 노하우를 지도받는 좋은 기회다. 지난해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전문 교육을 연간 6차례로 확대편성 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번 EMS트레이너 지도자과정 3기 교육은 운동역학과 EMS 개괄부터 전기생리학, 운동처방, EMS 트레이닝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관련문의는 저스트핏코리아 본사 교육센터를 통하면 된다.

김종건 기자 marco@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