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최대 40%까지…‘시즌 오프 세일’
사진제공=파타고니아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오늘(6일)부터 파타고니아 전 매장에서 20% ~ 40% 할인율의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은 다운 아우터 40% 할인을 비롯하여, 베이스 & 미드 레이어 제품은 추가 1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타고니아의 베이스 & 미드 레이어 제품은 포근하고 따뜻한 보온성과 더불어 바람이 잘 통하는 통기성과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겨울철 스키나 보드를 즐길 때 베이스 레이어 위에 아우터 하나만 입어도 보온성과 활동성이 뛰어나, 쾌적하게 겨울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시즌 오프 행사 기간 중에는 스키 시즌을 맞아 내달 28일까지 스키장 시즌권이나 리프트권을 지참한 고객에게 파타고니아 베이스 & 미드 레이어 전 제품에 대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가 오픈 잼 포맷의 인터내셔널 스노보드 콘테스트인 ‘하이-스탠다드 시리즈 2017’을 오는 15일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미국, 캐나다, 아시아 그리고 유럽 등 전 세계를 걸쳐 진행되어 온 하이 스탠다드 시리즈는 키커(Kicker)를 이용한 빅에어(Big Air)와 박스 및 레일을 이용한 지빙(Jibbing)의 두 가지 포맷으로 진행되며, 540도 이상의 회전이 허용되지 않는 선에서 라이더의 창의적인 스타일을 평가한다. 또한, 이번 콘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해 반스 글로벌 스노보드팀이 직접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으로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반스
이번 콘테스트 참가 신청은 1월 4일부터 13일까지 사전 접수로 이뤄지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