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다양한 운동에 이상적인 ‘조널 스트렝스 타이츠’ 출시
사진제공=나이키
○…나이키는 운동 종류에 따라 필요한 근육군을 정확하게 잡아주어, 최상의 운동 효율성을 낼 수 있도록 돕는 ‘나이키 조널 스트렝스 타이츠(Nike Zonal Strength Tights)’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나이키 조널 스트렝스 타이츠’는 운동마다 사용되는 근육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하여, 소재에 직접 내장된 컴프레션 존(Compression Zone)을 통해 필요한 부위에 집중적인 압력을 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선수들이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고도 근육의 진동을 감소시켜 안정감과 신체 컨트롤을 향상시키고 궁극적으로는 운동의 효율성을 높이는 효과를 제공한다. 나이키 조널 스트렝스 타이츠는 러너들을 위한 ‘나이키 조널 스트렝스 러닝 타이츠’와 트레이닝을 위한 ‘나이키 조널 스트렝스 트레이닝 타이츠’ 2종으로 선보인다.
투미, 프리미엄 여행자를 위한 ‘트래블 컬렉션’ 제안
사진제공=투미
투미 19디그리 알루미늄은 기존 지퍼 잠금 형식과 달리 버튼 형식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스냅 잠금장치로 구성되어 더욱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선사한다. 또한 충격에 취약한 모서리 부분을 보호해주는 보호 범퍼인 다이 캐스트 코너 캡(Die-cast corner caps)과 같은 실용적인 기능으로 멀고 험난한 여정에도 안심할 수 있다. 여기에 세계 유명 명소를 담은 빈티지한 친환경 데코 스티커가 함께 구성되어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특별한 여행 캐리어로 꾸밀 수 있다.
특별한 디자인과 든든한 실용성을 겸비한 투미의 트래블 컬렉션은 기내용 사이즈부터 패킹 사이즈까지 다양한 크기와 다채로운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