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해진 자외선 차단, 랑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3종 출시
사진제공=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더욱 가벼워진 질감으로 산뜻한 사용감까지 겸비한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랑콤의 UV 엑스퍼트는 13년 연속 자외선 차단제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 선크림으로, 여기에 자외선을 차단하는 필터링 시스템을 한층 강화하고, 수분감 있는 텍스처를 포함해 새롭게 리뉴얼한 것이 신제품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제품은 수분감이 풍부해 촉촉하고 가볍게 발려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아쿠아 젤’, 쫀쫀한 크림 타입의 텍스처가 효과적인 보습을 선사하는 ‘밀키 브라이트’, 자외선 차단에 피부 결점까지 커버해주는 ‘BB 컴플리트’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출시되어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랑콤의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는 현재 전국 랑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50ml)를 구입하면 휴대용 텀블러와 함께 여행용 2종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니모리가 전국 매장에서 ‘포켓몬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의 ‘포켓몬 에디션’은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지난 9월 중순 1차 라인업을 출시한 이후 높은 인기에 힘입어 2차 라인업으로 확대해 운영하고 있다. 이번 토니모리의 포켓몬 프로모션은 국내 ‘포켓몬 GO’ 게임 정식 발매에 맞춰 2월 3일부터 12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또한,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만 명에게 포켓몬 디그다 코팩 정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온라인을 통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토니모리 매장에 방문해 다양한 포켓몬 에디션을 구매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해시태그 #토니모리포켓몬 #토니모리포켓몬을잡아라 문구를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다양한 포켓몬 제품이 담긴 ‘시크릿 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토니모리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