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러닝의 새로운 패러다임 ‘프린트 스무스’ 출시
사진제공=리복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러닝과 러닝 중심의 트레이닝에 특화된 ‘프린트 스무스(Print Smooth)’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리복의 ‘프린트 스무스’는 일상에서 러닝을 즐기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함께 추구하는 러너를 대상으로 한 러닝화다. 프린트 스무스의 부드럽고 매끈한 아웃솔 라인과 현대적인 느낌의 실루엣은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더해준다. 또한 갑피에는 울트라니트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통기성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탁월한 쿠셔닝이 러닝시 안정감을 더 해준다.
프린트 스무스는 전국 리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늘(6일) 온라인으로 공개되는 브랜드 엠버서더 김동현 선수와의 러닝 캠페인 영상을 통해 ‘프린트 스무스’를 확인할 수 있다.
컬럼비아가 2017년부터 트레일 러닝 전문 브랜드로 특화 한 ‘컬럼비아 몬트레일’의 주력 신제품으로 ‘칼도라도2’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컬럼비아 몬트레일
‘ 칼도라도2’는 트레일 러닝화의 필수 조건인 안정감, 접지력, 경량성을 갖춘 컬럼비아 몬트레일의 기술력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미드솔에는 거친 길을 달릴 때 접질림 등의 부상을 방지하기 위한 ‘플루이드 가이드’ 를, 아웃솔에는 어떠한 환경에도 탁월한 접지력을 가능케 하는 ‘그립토나이트’ 기술을 적용했으며, 가볍고 편한 착용감을 위해 ‘플루이드 폼’을 사용했다.
한편, ‘칼도라도2’를 비롯한 ‘컬럼비아 몬트레일’의 신발 제품들은 오는 4월 23일 열리는 트레일 러닝 대회 ‘KOREA 50K(코리아 50K)’의 공식 트레일 러닝화로 선정된 바 있다.
핏이 살아있는 아웃도어웨어, 네파 ‘프리모션’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핏 감이 뛰어난 기능성 웨어인 ‘프리모션’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네파
특히 등과 어깨를 잡아주는 ‘스파이럴 라인’과 신체 부위별 최적화된 소재를 적용하는 ‘바디맵핑’, 상하좌우 네 방향으로 늘어나는 ‘4way stretch’ 소재 사용 등 통해 전체적으로 바디라인을 잡아줘 옷이 얇아지는 봄철 야외활동 시에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