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프리미엄뷰]‘지금’이 소중한 당신께 숙면을 선사합니다

입력 | 2017-03-15 03:00:00

에이스침대, ‘욜로族’ 위해 ‘에이스 헤리츠’ 추천
편안함, 그 이상의 새로운 숙면 경험… 에이스 헤리츠 슬립센터 운영




2017년 소비 지형도 바꾸는 욜로족 대세

미국 인기 래퍼 드레이크가 2011년 발표한 음반에 등장했던 단어 ‘YOLO(욜로)’가 최근 재조명받고 있다. ‘You Only Live Once!’의 줄임말인 욜로(YOLO)는 ‘인생은 한 번뿐이니 후회 없이 살아라’라는 의미로 미래보다는 현재의 경험에 충실한 라이프 스타일을 강조한다. 주로 2030세대 사이에서 나타나는 ‘욜로’는 소비 성향에도 반영된다. 욜로족은 자신에게 중요하다고 판단하는 소비에는 아무리 비싼 비용이 들더라도 아낌없이 투자한다. 관련 업계들은 2017년 주요 소비 트렌드로 욜로에 주목하며 프리미엄 제품 출시 및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아낌없이 투자하는 아이템으로 매트리스 주목

에이스침대는 욜로족을 위한 제품으로 에이스 헤리츠를 추천한다.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가 작년 말 새로 선보인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최고급 뉴질랜드산 100% 메리노 울을 적용한 프리미엄 원단은 항균처리가 최적화돼 부드러운 잠자리를 제공한다.

최고급 메리노 울은 자연적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불에 잘 타지 않는 특성을 지니고 있고, 신축성과 회복력이 뛰어나며 최고급 의류에 사용되는 소재다. 에이스 헤리츠에 적용된 울마크 로고는 품질 기준에 적합한 100% 신모(Pure New Wool)를 사용했다. 신모는 양에서 확보한 그대로의 상태를 제품에 적용한 것으로 최고급의 천연 소재 그대로를 의미하는 것이다.

매트리스는 수면시 신체와 직접 닿는 제품으로 수면시 착용하는 옷의 개념이기 때문에 최고 재질의 소재를 적용했다. 최상의 제품을 위해 아낌없이 적용한 천연 양모는 에이스 헤리츠 블랙(K사이즈 기준)의 경우 양 9.4마리의 분량이 들어있다. 에이스 헤리츠의 소재 혁신은 첨단으로 연결된다. 천연 소재와의 완벽한 매칭을 위해 통기성, 습도 조절, 친환경, 탄력성, 내구성까지 고려해 에이스 헤리츠만을 위한 첨단 소재를 개발시켰다.

숙면의 혁명은 매트리스에서 시작해야 한다고 믿는 사람들의 철학을 기반으로 말이다. 에이스 헤리츠는 소재 외 적용된 분리형 타퍼도 취향을 고려했다. 상하면의 경도가 달라 부드러운 쪽과 강도가 단단한 부분을 선택 적용할 수 있다. ‘지금 이 시간’에 집중하는 욜로족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치가 되기 충분한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8에 있는 에이스 에비뉴 건물 10층 ‘에이스 헤리츠 슬립센터’에서는 예약자들이 무료로 2시간 동안 잠을 자볼 수 있다.

2시간 동안 수면할 수 있는 ‘에이스 헤리츠 슬립 센터’ 운영


에이스 헤리츠는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과 경험의 공유를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감안해 에이스 헤리츠 슬립센터를 운영 중이다. 슬립센터 서울점의 경우 총 3가지의 개별 룸 타입으로 호텔 룸에 묵는 것처럼 프라이빗한 느낌을 제공한다.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4시 중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가능하며,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체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개별 룸마다 인터폰이 설치되어 간편하게 필요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1인 1실을 원칙으로 체험이 끝나면 바로 새 시트로 교체해 청결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룸마다 별도의 블루투스 장치가 있어 본인이 원하는 음악을 들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수면에 좋은 차와 음료 제공, 매무새를 정돈할 수 있는 헤어 드라이기 비치 등 세심한 배려까지 적용됐다.

슬립센터 이용자들의 경우 청결한 환경과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상담할 수 있는 것에 높은 만족도를 표했다. 입소문을 타고 예약 고객이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이용객들의 체험 리뷰를 데이터로 확보해 이후 소비자 중심의 개선사항들을 적극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예약은 에이스 헤리츠 홈페이지(www.aceheritz.com)나 서울, 대전, 대구 지역 중 가까운 매장에 전화(1670-0117)와 직접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실제 수면을 통해 제품을 체험하고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 조언까지 받을 수 있어 슬립센터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두 시간의 체험만으로도 에이스 헤리츠에 대한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예약자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체험자들의 리뷰와 만족도 체크를 통해 고객 중심의 공간으로 더욱 활성화할 수 있는 방법을 도입 예정”이라며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의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하기에 충분한 제품인 만큼 직접 체험 기회를 적극 활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