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패션정보]나이키X지드래곤 글로벌 캠페인 ‘KISS MY AIRS’ 外

입력 | 2017-03-21 17:04:00


혁신과 혁신의 만남, 나이키 X 지드래곤 글로벌 캠페인 ‘KISS MY AIRS’

사진제공=나이키


나이키가 베이퍼맥스(Vapormax)의 런칭을 앞두고, 전 세계 혁신의 아이콘들과 함께 한 나이키 글로벌 캠페인 ‘KISS MY AIRS(키스 마이 에어스)’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나이키 ‘KISS MY AIRS’ 캠페인의 글로벌 아이콘 중 한 명으로 선정된 지드래곤은 자신만의 에너지와 특별한 분위기로 나이키 베이퍼맥스가 그려내고자 하는 혁신을 표현해 냈다. 특히, 지속적인 자기 혁신으로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전 세계가 인정한 아티스트로서 미래를 개척해 내는 모습은 스트릿 스타일을 넘어서 에어의 미래를 제시한 베이퍼맥스의 혁신과도 닮았다.

 한편, 이번 “KISS MY AIRS”에 참여한 전 세계 혁신의 대표 아이콘으로는 브라질 축구선수 네이마르와 호주 배우 루비 로즈 등이 있다.

컨버스의 새로운 미래 ‘컨버스 척 모던 퓨쳐 캔버스 컬렉션’

 컨버스에서 오는 24일 척테일러의 뒤를 이을 넥스트 제너레이션으로 ‘컨버스 척 모던 퓨쳐 캔버스 컬렉션’을 런칭한다.

사진제공=컨버스


108여년의 브랜드 역사와 오랜 스포츠 헤리티지를 기념하기 위한 ‘컨버스 척 모던 퓨쳐 캔버스’는 아이코닉한 척테일러 올스타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여기에 경량 구조의 모던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융합시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스니커즈를 완성했다.

컨버스 척 모던 퓨쳐 캔버스 컬렉션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일부 매장과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LAP, 2017 봄 화보 통해 이성경 ‘상큼 매력’ 선보여

여성 SPA 브랜드 LAP(랩)과 배우 이성경이 함께 진행한 2017년 봄 화보가 21일 공개됐다.

사진제공=LAP


이번 화보에서 이성경은 지난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보여줬던 털털한 이미지를 지우고, 여성미와 소녀 감성이 담긴 이미지 스타일을 선보이며 올 봄 트렌드를 제안했다. 특히 이번 시즌 트렌드를 잘 반영한 스타일링이 주목할 만 하다. 글랜 체크 자켓과 플라워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매치한 룩은 클래식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돋보인다.

봄 트렌드를 담은 이성경의 모습은 LAP의 봄 화보 및 LAP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