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패션정보] 뉴발란스, 봄 한정판 ‘775 핑크’ 사전 판매 완판 外

입력 | 2017-03-31 15:36:00


뉴발란스, 봄 한정판 ‘775 핑크’ 사전 판매 완판

사진제공=뉴발란스


 ○…뉴발란스가 벚꽃 시즌을 맞아 예약 판매를 통해 선보인 한정판 '775 핑크'가 하루 만에 완판됐다.

 뉴발란스의 ‘775 핑크’는 오프라인 판매에 앞서 27일,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을 통해 775족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나 발매 하루 만에 수량 전량이 완판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775 핑크’의 오프라인 판매는 오는 4월 1일부터 주요 10개 매장에서 한정 발매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뉴발란스 핑크 로고 양말을 매장당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봄의 상징인 벚꽃을 연상시키는 핑크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775 핑크는 우수한 쿠셔닝과 편한 착화감으로 러닝뿐만 아니라 데일리 슈즈로도 활용할 수 있는 패션 러닝화다.

리복, 차원이 다른 쿠셔닝 ‘플로트라이드 런’ 출시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혁신적인 기술력을 탑재한 중장거리용 러닝화 ‘플로트라이드 런’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제공=리복


 플로트라이드 런은 중장거리 러닝의 접지력 강화를 위해 초경량 쿠션인 플로트라이드 폼을 탑재했다. 균일한 셀 구조의 폼은 바닥의 압력을 분산시켜 중장거리 달리기에서도 발의 피로를 덜고 최적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외에도 발의 중심과 균형을 유지시켜주어 안정적인 러닝을 가능하게 하는 EVA 서포트 림과 유연한 움직임을 도와주는 솔기가 없는 일체형의 갑피 구조 등이 적용됐다.

 뛰어난 쿠셔닝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더한 리복의 플로트라이드 런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롯데월드몰을 비롯한 10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디스이즈네버댓 X 수페르가, 빈티지 무드의 콜라보 스니커즈 발매

 ○…이탈리아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코리아가 감각적인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과 콜라보 스니커즈를 발매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스니커즈는 과거의 전통적인 디자인은 고수하고 각각의 브랜드 특성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네이비와 베이지의 차분한 색상에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빈티지한 무드를 더 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전면에는 부드러운 스티치 곡선으로 마무리해 그 어떠한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사진제공=수페르가


 한편, 디스이즈네버댓 X 수페르가 콜라보 스니커즈는 네이비,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발매되었으며, 일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