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거친 피부를 찹쌀떡 피부로…‘내추럴 데일리 모찌팩’ 출시
사진제공=더샘
더샘이 푸석하고 거칠어진 환절기 피부를 ‘찹쌀떡 피부’처럼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필 오프 팩 ‘내추럴 데일리 모찌팩’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더샘 ‘내추럴 데일리 모찌팩’은 노폐물과 잔각질, 피지 관리에 용이한 필 오프 팩의 장점과 보습 공급과 맑은 피부톤, 피부결 정돈을 돕는 프리미엄 모델링팩의 장점만을 모아 탄생한 신개념 필 오프 마스크 팩이다. 팩을 떼어내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기 쉬운 필 오프 팩의 단점과 셀프 홈케어용으로 사용하기 번거로웠던 모델링팩의 단점을 개선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스킨푸드, 청정바다에서 자란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 출시
사진제공=스킨푸드
스킨푸드 신제품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은 ‘그린 캐비어’라 불리는 신비로운 해양 푸드 바다포도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고수분, 고탄력 라인이다.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는 콜드 브루 공법으로 바다포도의 꽉 찬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바다포도 추출물과 함께 울릉도 해양심층수가 주성분이다. 또한 식물성 항산화 에너지로 피부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겉과 속의 탄력을 잡아 촉촉하고 탱글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은 미스트 토너, 버블 세럼, 에센스 로션, 크림, 마스크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하다라보, ‘시로쥰 X 스머프’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는 브랜드의 대표 화이트닝 라인인 ‘시로쥰’과 애니메이션 캐릭터 ‘스머프’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귀여운 스머프 캐릭터들이 그려진 시로쥰 X 스머프 에디션은 하다라보의 고보습 화이트닝 라인인 시로쥰 로션과 밀크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하다라보 시로쥰은 피부를 건조하게 한다는 일반적인 미백 화장품의 편견을 깬 고보습 화이트닝 라인이다. 고순도 알부틴과 히알루론산의 최적 배합으로 알부틴이 피부를 환하게 만들고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하다라보
시로쥰 X 스머프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를 포함한 국내 유명 H&B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