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골든걸]특급호텔 1박2일 숙박 패키지 & 레스토랑 & 바 프로모션

입력 | 2017-04-07 03:00:00



■ 특급호텔 1박2일 숙박 패키지

콘래드 서울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


벚꽃이 만개한 윤중로와 탁 트인 한강, 여의도 공원을 조망하며 쉴 수 있는 패키지. 호텔 로비 층에 있는 카페 텐쥐(10G)의 샌드위치와 음료(2인)로 구성된 도시락과 콘래드 서울이 자체 제작한 피크닉 백&매트를 포함한 피크닉 세트를 제공해 낮에는 간편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5월 31일까지.



밀레니엄 서울힐튼

렛츠고 망고 패키지

육류, 치즈 등을 판매하는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의 망고 뷔페를 즐기며 호텔에서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 디럭스룸 1박과 망고 뷔페 2인 이용권,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무료 이용권 등이 포함된다. 망고 뷔페에서는 망고 타르트, 망고 치즈케이크, 망고 민트샐러드, 망고 아몬드케이크 등을 맛 볼 수 있다. 5월 28일까지(매 주말).



워커힐

봄을 봄 패키지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봄꽃 축제의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두 가지 타입이 있다. ‘SpringⅠ’은 숲 속의 별장이라 불리는 더글라스룸 1박과 다양한 빵과 시리얼, 우유, 주스, 커피 등이 준비된 라이트 블랙퍼스트 이용권, 테이스티 박스 3만원 이용권 및 음료 2잔이 제공된다. ‘SpringⅡ’는 본관 디럭스룸 1박과 테이스티 박스 3만원 이용권 및 음료 2잔의 혜택이 있다.

5월 31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센스 오브 레주버네이션 패키지


남산이 보이는 객실 1박과 반얀트리 스파에서 제공하는 스파 트리트먼트 1+1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패키지. 발리니즈 마사지, 아시안 블렌드 등 반얀트리 스파의 대표 프로그램을 60분간 2인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바디 트리트먼트 추가 이용 시 20% 할인 혜택도 준다. 이 외에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2인 조식과 실내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4월 30일까지(월∼목요일 체크인에 한함).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나만의 D.I.Y 패키지


내가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하루 일정을 개성 있게 구성할 수 있는 패키지. 슈퍼리어 객실 1박과 함께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권과 마스크시트 2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추가 옵션으로 광명동굴 및 미디어 아트로 보는 세계 명화전 2인 입장권, 파티시에가 직접 굽는 크로와상과 데니쉬 페이스트리,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 2인 세트 등이 있다.

5월 31일까지.
 

■ 레스토랑 & 바 프로모션

63레스토랑

벚꽃 나들이 패키지


63빌딩의 59층에 위치해 멋진 도심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알찬 나들이 박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는 평일에는 샐러드바, 주말에는 브런치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미니 와인 2잔과 치즈볼, 과일, 프리미엄 생수, 물티슈 등으로 구성된 나들이 박스가 제공돼 식사 후 여의도 한강 공원으로 벚꽃 나들이를 즐기기에 좋다.

4월 30일까지.
 

서울신라호텔

로저비비에 애프터눈 티

바&라운지 더 라이브러리가 프랑스 명품 슈즈 브랜드 ‘로저비비에’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로저비비에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3단 디저트 트레이와 커피, 차로 이뤄진 다과 세트로, 트레이에는 2017 S/S 컬렉션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상화한 다양한 디저트가 담겨 있다. 로저비비에 로고의 화이트 초콜릿을 얹은 스트로베리 크림의 ‘생토노레‘, 이번 시즌 가장 핵심적인 디테일로 꼽히는 레이스 기퓌르를 형상화한 초콜릿과 바닐라 무스의 ‘오페라’ 등이 있다.


 

알로프트 서울 명동

비어라이브 앳 알로프트

매주 목요일, 호텔 1층 옥외 공간에서 라이브 음악을 즐기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남성 싱어 송 라이터인 ‘주드(Jude)’가 오후 6시∼7시 노래를 들려주며, 오후 7시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혼성 3인조 밴드 ‘마그놀리아’가 무대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맥주와 함께 제공하는 메뉴는 옛날 통닭, 모둠 소시지, 감자튀김 등이 있다. 우천 시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문의 후 이용.

8월 31일까지.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