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방송 여자플러스, 컨실러 제품 사용한 메이크업 팁 공개
뷰티방송 여자플러스가 지난 19일 방송분에서 컨실러 등의 제품을 사용한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여자플러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연예인 광채메이크업을 선보였으며, 하이라이터 크림,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의 제품을 차례로 사용했다. 이 중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마지막으로 선보인 제품은 쉬드엘의 ‘아티스트웨어 스킨핏 듀얼 컨실러’로 피부 결점 커버를 통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뷰티방송 여자플러스는 쉬드엘 컨실러의 메이크업 팁 방법으로 색다른 윤곽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별도의 쉐이딩 제품 없이 촉촉한 타입의 한 톤 어두운 컨실러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윤곽표현을 선보인 것이다.
여자플러스에서 소개한 쉬드엘의 ‘아티스트웨어 스킨핏 듀얼 컨실러’는 리퀴드 컨실러와 커버스틱 두 가지 타입의 컨실러로 구성돼 있다. 다크서클, 옅은 흉터 등 고민 부위는 리퀴드 컨실러로,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에 커버를 원하는 곳이나 진한 결점은 스틱 컨실러로 각각 커버할 수 있다.
또한 오래도록 지속 가능한 롱래스팅 커버 제품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이 되며, 수분 지속력으로 뭉침 없이 메이크업이 가능해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여자플러스에서 공개된 메이크업 방법과 컨실러 제품이 궁금하다면 지난 4월 19일 방송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