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천일오토모빌이 오는 31일까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고객 대상으로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천일오토모빌이 오늘(1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고객 대상으로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5월 한달 간 천일오토모빌 강남, 대치, 수원전시장 방문하여 디지털방명록을 입력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제냐 재킷, 2등에게는 다이슨 V6 베이비 차일드 헤파, 3등에게는 고급 네일케어 서비스 10만원 상품권, 4등에게는 Snow Peak 라운지 쿠션, 5등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 우산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방문고객 대상으로 ‘Baby on Borad’ 스티커를 제공한다. 이밖에 네덜란드 유모차 브랜드인 부가부와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계약 고객들에게 부가부 스트롤러용 시트라이너 교환 바우처를 제공한다. 해당 바우처는 부가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스트롤러 구매 시 교환이 가능하다. 현재 강남전시장 1층에 부가부 카멜레온3 카이트가 5월 한달 간 전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13일 수원전시장을 시작으로 14일 강남, 대치전시장에서 천일오토모빌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전 차종 시승이벤트와 차량 상담, 케이터링, 네일케어 서비스 등이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 우산이 지급된다.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천일오토모빌 홈페이지 및 전시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천일오토모빌은 강남전시장, 대치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수원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인증중고차 및 성수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