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형석 인스타그램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의 프로젝트 그룹 언니쓰의 ‘맞지?’를 작곡한 김형석 작곡가는 12일 정오 공개된 ‘맞지?’가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쓴 것에 대해 기쁨을 표했다.
김형석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맞지#언니들의슬램덩크2 7개 차트 석권. 멤버들과 스텝들에게 감사감사. 함께 작업한 제자 이현승도 감사감사. 작사해준 김이나도 감사감사”라고 적었다.
김형석은 이와 함께 언니쓰의 ‘맞지?’가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른 화면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박진영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승의 날 3일 앞두고 스승님 곡이 떡하니 1위에! 축하드려요♡ 언니쓰 멤버들도 스텝도 특히 소미도~^^”라고 축하했다. 전소미는 박진영이 대표로 있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한편 언니쓰는 ‘언니들의 슬램덩크2’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김숙, 홍진경,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강예원으로 구성됐다. ‘맞지?’는 김형석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만든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따라하기 쉬운 안무가 특징이다. 언니쓰는 이날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