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골든걸]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3 Style 청정원 건강 간식

입력 | 2017-05-15 03:00:00


디저트는 물론 아침 식사대용, 가족 나들이 간식, 야식까지···,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을 소개한다.



아침을 깨우는 건강한 간식 청정원 ‘츄앤 파인애플고구마츄’



영양이 풍부한 햇고구마와 파인애플로 만든 웰빙 간식. 설탕과 같은 첨가물 없이 자연 재료를 그대로 가공해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바쁜 아침 시간에도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화덕에 구운 고구마의 노란 속살만으로 만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나며 파인애플의 상큼하고 시원한 단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파인애플의 풍부한 식이섬유와 낮은 열량 덕분에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보관과 휴대가 편한 스탠딩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나른한 오후의 상큼한 프리미엄 디저트 청정원 ‘츄앤 디저트’


점심 식사 후 나른한 오후에는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맛의 간식이 제격이다. ‘츄앤 디저트 초코사과’는 얇게 썬 사과를 그대로 말려 명품 초콜릿을 입힌 간식. 신선한 사과의 상큼함과 초콜릿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밀크초코와 다크초코 2가지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츄앤 디저트 밀크초코사과’는 사과에 밀크 초콜릿을 입혀 사과의 상큼함과 초콜릿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츄앤 디저트 다크초코사과’는 깊고 진한 프리미엄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혼술족’을 위한 안주용 간식 청정원 ‘츄앤 크리스피 치즈’



최근 집에서 가볍게 술 한 잔을 즐기는 ‘혼술족’이 늘어나며 술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안주용 간식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청정원 ‘츄앤 크리스피 치즈’는 100% 치즈를 그대로 구워 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치즈 맛을 살린 간식. ‘츄앤 크리스피 치즈마일드’와 ‘츄앤 크리스피 치즈리치’ 두 종류다. 이탈리아산 치즈 고유의 진한 풍미가 살아 있어 맥주나 와인과 함께 곁들이기 좋다.

‘츄앤 크리스피 치즈마일드’는 3개월 숙성된 치즈, ‘츄앤 크리스피 치즈리치’는 9개월 숙성된 치즈를 사용해 오븐에서 구웠다. 치즈의 숙성 기간이 길수록 치즈의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