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글로벌 커뮤니티 ‘SMSB’ 론칭
사진제공=아식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에서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글로벌 커뮤니티 ‘SMSB’ 모집을 위한 ‘SMSB Seoul Chapter’ 워크샵이 지난 주말 진행됐다.
“SMSB”는 러닝 크루이자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로, 멤버 간에 스포츠뿐만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교류하며 창의적이고 활동적인 문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SMSB는 글로벌 커뮤니티로 런던, 파리, 뉴욕, 도쿄, 상하이, 서울 총 6개 도시에서 론칭되며 각국에서 열리는 아식스의 공식 행사 및 러닝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지난 ‘SMSB Seoul Chapter’는 한국 멤버를 선정하기 위해 진행된 워크샵으로, 파리와 런던의 글로벌 캡틴이 게스트로 참여하여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최종 선발되는 ‘SMSB’ 크루 16인은 오는 5월 말 발표될 예정이다.
○…컨버스에서 오는 18일,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컨버스 X 프라그먼트 디자인 척테일러 올스타 SE’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컨버스
스트릿 컬쳐 패션계에 큰 영향력을 끼치며 프라그먼트 디자인을 이끄는 후지와라 히로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컨버스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뚜렷하게 표현한 컨버스 X 프라그먼트 디자인 척테일러 올스타 SE컬렉션을 완성하였다. 이번 컬렉션은 프라그먼트 디자인을 상징하는 ‘고스트’ 스티치는 물론, 미드솔에 새겨진 미니멀한 레터링 디테일과 힐탭 부분에 더해진 번개 마크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나이키의 테크놀로지인 루나론 안창을 접목하여 한층 강화된 착화감을 제공한다.
‘컨버스 X 프라그먼트 디자인 척테일러 올스타 SE’ 컬렉션은 하이탑과 로우탑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오는 18일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발매 후 19일부터는 컨버스 명동, 코엑스, 꼼데가르송에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 톱모델 한혜진과 함께 한 ‘크루즈’ 화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모델 한혜진과 함께, 새롭게 론칭하는 퍼포먼스 러닝화 ‘크루즈(CRUZ)’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뉴발란스
한편, 화보 속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된 뉴발란스의 ‘크루즈’는 러닝화로서의 기능성과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스포츠 활동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모든 스타일링을 소화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을 지녔다. 또한 프레시폼 미드솔이 적용되어 뛰어난 쿠셔닝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