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컴팩트한 디자인·휴대성 갖춘 부가부 비5 나들이에 최적

입력 | 2017-05-23 09:43:00

여름용 액세서리 부가부 파라솔을 장착한 도심형 컴팩트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스트롤러를 밀고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6월, 아이들과 외출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 부가부 인터내셔널(Bugaboo International)은 나들이에 적합한 스트롤러로 부가부 비5와 액세서리를 추천한다.

 부가부 비5는 신생아에서 유아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볍고 컴팩트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손으로 시트 분리 없이 일체형으로 폴딩이 가능하며 네 바퀴 서스펜션으로 부모는 물론 아이들에게도 부드러운 주행감을 제공해 나들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최근에는 서스펜션과 시트, 레더-룩 핸들바 등이 업그레이드 되어 편안한 도심형 스트롤러로 재탄생됐다. 또한 양방향 시트, 각도 및 높이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와 시트 등으로 아이의 성장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부가부 비5의 장점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여름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부가부 브리지 썬 캐노피’, ‘부가부 브리지 시트라이너’와 ‘부가부 파라솔’ 등은 여름에 사용하기 가장 알맞은 악세서리로 각각 다른 기능, 다른 분위기를 제공한다.

여름용 액세서리 부가부 브리지 썬 캐노피 (왼쪽)와 부가부 브리지 시트라이너.   

먼저 ‘부가부 브리지 썬 캐노피’는 UPF50+의 자외선 차단 기능뿐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덮을 수 있어 햇살은 물론 모기 등의 해충까지 차단이 가능하다. 지퍼로 열 수 있는 창이 있어 아이에게 보다 쉽게 접근할 수도 있다.

 쿨드라이(Cooldry®)기능을 탑재한 부드러운 메시 피케 패브릭의 ‘부가부 브리지 시트라이너’는 더운 날씨에도 아이를 시원하고 쾌적하게 유지 시켜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따가운 햇빛과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 할 수 있는 ‘부가부 파라솔’은 세 군데에서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최적의 각도로 햇빛을 차단할 수 있으며 별도의 어댑터 없이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간단히 장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각각의 악세서리는 컬러 옵션이 다양하게 마련돼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부가부 비5와 햇빛, 더위로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부가부 여름용 액세서리는 부가부 매장 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