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판타지오 측 “옹성우, ‘서프라이즈U’ 합류? 현재 ‘프로듀스 101’만 집중”

입력 | 2017-06-07 13:26:00

사진=Mnet


배우 서강준, 공명을 잇는 소속사 판타지오 두 번째 배우 그룹이 데뷔를 앞둔 가운데, 연습생 옹성우의 합류는 추후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판타지오 측 관계자는 7일 언론을 통해 옹성우의 합류 가능성과 관련 “현재 ‘프로듀스 101시즌2’에만 집중하고 있다. 프로그램을 마치고 결과에 따라 추후 결정될 것”이라고 밝혔다.

옹성우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상위권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연습생이다.

앞서 이날 오전 판타지오는 “두 번째 배우 그룹명을 ‘서프라이즈U(SURPRISE U)’로 최종 확정했다”며 “오는 7월 7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는 서강준, 공명, 이태환, 유일, 강태오로 구성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에 이은 두 번째 배우 그룹이다. 세련되면서도 유일한 'Urban & Unique' 라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이날부터 판타지오가 네이버TV의 ‘판타지오 크리에이티브 랩(fantagio Creative Lab)’을 통해 신인 배우와 실력파 감독과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단편영화 프로젝트:비기닝(Beginning)’을 공개할 예정이라 ‘서프라이즈U’ 확정 멤버들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인다.

판타지오가 자체 제작한 단편영화 ‘프로젝트:비기닝(Beginning)’은 이날 오후 9시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첫 방송한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