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에이디디자인, 혁신적인 욕실배수구 ‘아쿠아:엠(AQUA:M)’ 출시

입력 | 2017-06-16 13:52:00

▲ 욕실 배수구 ‘아쿠아:엠(AQUA:M)’


 국내 유일의 현대적인 바닥배수구(육가) 전문 제조기업 에이디디자인(대표 김호식)은 최근 국내 호텔, 리조트, 고급주택, 프리미엄아파트의 욕실 배수구 전용 ‘아쿠아:엠(AQUA:M)’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쿠아:엠’은 에이디디자인의 자사 브랜드 아쿠아드레인의 후속 모델로 머리카락 거름망 및 건식용 악취차단 트랩을 장착한 고성능 바닥배수구다.  ‘아쿠아:엠’은 다양한 색과 형태의 욕실바닥을 고려해 스테인리스, 화이트, 블랙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자연스러운 마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모두 타일 삽입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50리터 유량을 1분에 배출하는 건축시방서 조건을 만족한 국내 유일 건식 방식의 악취차단 트랩이 장착된 배수구로 기존 제품보다 확연히 달라진 기술을 선보였다.

 에이디디자인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상품구매 고객에게 최대 28% 할인 해택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인터파크, 아쿠아드레인, 1300k, 1200m, 문고리닷컴, 손잡이닷컴, G마켓 등등)에서 신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에이디디자인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맞이 인테리어 공사 및 욕실공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며 “악취차단 트랩, 머리카락 거름망 등을 통해서 손쉽게 청소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