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정식 서비스 1주년 기념파티인 'THE GOLDEN CLASS'를 오는 15일(토)에 개최하고 이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검과마법 1주년 기념 파티(출처=게임동아)
이번 행사는 '검과마법' 이용자들의 소통 및 길드간 모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자리로 특히, 게임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행사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11일(화)까지 '검과마법'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 게임 캐릭터 명 등 정보를 작성하여 신청하면 된다. 길드 단위로 참석이 가능하며, 길드 별 최소 인원은 5명이다.
또한, 파티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5,000개 '다이아', 250개 '원소의 깃털', 50만 '골드' 등의 내용을 담고 있는 쿠폰 외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특히, 행사 종료 후에는 길드 별 소정의 회식비도 지원한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 본부장은 "지난해 6월 정식 출시 이후 지속적인 플레이를 해준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유저 초청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광민 기자 jgm2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