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볼륨은 살리고 착용감은 시원하게 ‘쿨 커버리지’
사진제공=원더브라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는 보정 기능이 탄탄한 여름용 푸쉬업 브라 ‘쿨 커버리지’를 10일 출시한다.
원더브라의 ‘쿨 커버리지’는 가슴을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풀컵으로 안정적인 볼륨 보정이 특징인 베스트셀러 ‘풀 커버리지’라인의 여름 버전으로 기획됐다. 풀 커버리지의 탁월한 보정력은 그대로 살리면서 땀을 빨리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한속건 기능의‘아쿠아 템프’ 소재를 적용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푸쉬업 브라다.
원더브라의 ‘쿨 커버리지’는 시원한 화이트, 네이비 계열 컬러와 화사한 플라워 패턴을 더해 시각적으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했다.
BYC 르송, 때이른 무더위에 ‘에어로쿨 브래지어’ 인기
○…BYC는 자사 란제리 브랜드 르송에서 선보인 에어로쿨 브래지어 신제품의 판매율이 출시 후 예상 목표량의 약 80%에 도달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5월부터 시작되는 이른 무더위 등으로 체감하는 여름이 길어짐에 따라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이너웨어에 대한 여성 소비자들의 수요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BYC 역시 시원한 소재가 들어간 란제리 제품군을 늘리며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사진제공=BYC
BYC의 에어로쿨 라인은 시원한 촉감, 통기성 등 기능을 기본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더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