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열대야 이겨내는 쿨링 티셔츠 출시
사진제공=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밤까지 이어지는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아웃도어 쿨링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레드페이스의 ‘프로즌 하프 짚 티셔츠’는 흡습, 속건 기능 및 뛰어난 착용감의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쿨링 티셔츠다.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이 최상의 쾌적함을 부여하는 아이스 소재를 사용하여 열대야에 끈적이는 몸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 무엇보다 시원한 소재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프로즌 하프 짚 티셔츠는 네이비와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하프 짚 스타일로 지퍼에 포인트 색상이 배색되어 세련미를 더한다.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는 우븐 직조를 적용하여 통기성과 착화감이 우수한 슬립온 스타일의 워킹화 론다를 출시했다.
사진제공=르까프
르까프의 론다에 사용된 우븐 소재는 손으로 짠듯한 직조 방식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발등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고 무게도 가벼워 착화감이 우수하다. 블랙 앤 화이트의 모노톤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으며, 야간 활동 시 안정성을 높일 수 있도록 신발 패턴에 재귀반사체를 적용하여 여름 휴가지에도 적합하다.
또한, 론다는 르까프의 독자적인 쿠셔닝 기술인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탁월한 쿠션 기능을 발휘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하는 제품으로 남성용, 여성용으로 출시됐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