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김준희 16세 연하남친 이대우 누구? ‘훈훈 외모 보디빌더’

입력 | 2017-07-25 08:33:00

사진=인스타그램


방송인 김준희(41)의 공개 연인인 보디빌더선수 이대우(26)가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이대우는 김준희보다 16세 연하 보디빌더 선수. 그는 SNS에서 보디빌더로 경남체고를 졸업했으며 동아대에서 스포츠지도를 전공했고 해병대에서 복무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열린 코엑스 나바코리아에서 스포츠모델 부문 2위를 차지했으며, 이어 피트니스스타 등의 대회에서는 스포츠모델 루키 숏 부문 1위, 그랑프리전 3위 등의 좋은 성적을 거뒀다.

또 지난 23일 부산에서 열린 ‘2017 나바코리아 부산 챔피언십’에서는 스포츠모델 숏클래스 1위, 그랑프리전 4위 등을 차지했다.

이대우는 24일 SNS에 김준희와 함께 찍은 대회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대우는 2개의 메달을 든 채 여자친구 김준희를 다정히 안아주고 있다. 또다른 사진에는 메달로 얼굴을 가린 채 서 있는 김준희의 모습도 보인다.

이날 김준희도 SNS를 통해 남자친구 이대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 “이제 프로선수가 된 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 최강 서포트해줄게” “내 남자 최고다 진짜”라며 이대우의 사진을 올렸다.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도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