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광주 초월역 모아미래도 파크힐스 분양

입력 | 2017-08-01 11:29:00


경기도 광주 초월역세권 일대에 광주 초월역 모아미래도 파크힐스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초월역세권은 지난 13년 동안 100가구 이상 새 아파트 공급이 없던 지역으로 이번 물량에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쌍동리 252-7에 공급되는 광주 초월역 모아미래도 파크힐스는 지하 3층~지상 25층, 7개동, 전용면적 74~84㎡ 규모다.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되며 총 587가구가 공급된다.

단지 인근 초월역에서 경강선을 통해 판교까지 4정거장, 10분 대에 도달 가능하며 쌍동 JC를 통해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은 물론 분당, 성남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판교와 가까운 만큼 초대형 복합시설 알파돔시티의 인프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알파돔시티는 수도권 최대규모의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상업시설은 물론 문화시설, 업무시설 등을 한곳에서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인근 백마산을 영구 조망할 수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단지 옆에는 작은 공원도 마련돼 있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LG U+의 IoT 홈 서비스를 3년간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IoT 홈 서비스는 기존의 홈 네트워크와 LG유플러스의 IoT 서비스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통합 시스템이다. 입주민들은 스마트폰앱에서 입주 시 설치된 조명, 환기, 냉,난방,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유선 기반의 기존 빌트인 시스템을 개별 구매해 생활 가전을 통합 제어할 수 있다.
 
광주 초월역 모아미래도 파크힐스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 28-30에 마련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ejlee@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