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전문 유학스테이션은 오는 19일 코엑스 컨퍼러스룸 304호에서 ‘호주유학 & 호주요리·명문호텔 학교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호주전문 유학스테이션은 오는 19일 코엑스 컨퍼러스룸 304호에서 ‘호주조기유학 & 호주요리·명문호텔 학교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1부는 오전 11시에 시작하는 ‘호주조기유학세미나’로, 호주에서 오랫동안 거주하며 직접 아이를 키운 조기유학 전문가가 직접 진행한다. 호주 조기유학을 가는 정확한 방법과 한국과 다른 호주의 특별한 교육체계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
2부는 오후 1시 ~ 3시까지 세계 명문요리학교인 르꼬르동블루와 호주 아시아태평양지역 1위의 명문 호텔학교 블루마운틴 학교 세미나로 진행된다. 또 2부와 같은 시간에 호주요리유학·이민 세미나도 동시에 열린다.
호주 요리 유학 세미나에서는 호주 공립 전문대학으로 하스피탈리티쪽으로 최고의 명성을 가진 윌리엄앵글리스, 시드니 공립 전문대학교 TAFE NSW, QTHC, AIC 등의 호주의 유명한 요리학교들에 대한 소개 및 입학 안내가 이어진다.
한편, 호주 전문 유학스테이션은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호주 각 지역과 한국에 지사를 둔 호주유학 전문 유학원이다. 호주 전지역 공식 지정 에이전트로, 무료로 대학 입학 수속 대행을 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 참여 사전신청은 호주유학 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