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모델 김소현, ‘인형 미모’ 광고컷 화제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소현의 다양한 무드를 담은 광고컷을 23일 공개했다.
사진제공=페리페라
새로운 화보 속 김소현은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청초한 룩부터 색깔 있는 마스카라로 완성한 트렌디한 혼혈 메이크업, 보송함이 느껴지는 립 틴트 룩까지 매 컷 다른 분위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김소현의 메이크업은 가벼운 에어리 핏 파우더가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돼 다크닝 없이 오래도록 화사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에어리 잉크 쿠션’으로 피부를 마무리하고, 색다른 컬러로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잉크 컬러 카라’로 아찔한 속눈썹을, 선명하면서도 고발색을 자랑하는 ‘잉크 더 포근 벨벳’으로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토니모리가 최근 발탁된 토니모리의 새로운 모델 MXM 임영민, 김동현의 얼굴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토니모리
이번 행사에서는 토니모리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 시 MXM 임영민과 김동현의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1장씩 증정한다. 오는 26일 단 하루만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증정되는 MXM 브로마이드는 총 5종으로 구성되어있다. 유닛 그룹 MXM은 얼마 전 화제 속에서 막을 내린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통해 대중들에게 처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