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클래드텍이 출시한 프라이팬 ‘네버스틱’
오는 9일 1시간 동안 방송…기존가 대비 할인 판매
조리시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 새로운 코팅방식을 도입해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라이팬 네버스틱이 홈쇼핑에 런칭된다.
대구 주방용품 기업 한국클래드텍(대표 배동현)이 출시한 프라이팬 ‘네버스틱’은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을 접합한 통3중 메탈구조의 신소재 ‘클래드 메탈’을 사용해 기존 알루미늄 프라이팬보다 견고한 점이 특징이다.
클래드텍 측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네버스틱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홈쇼핑 런칭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네버스틱 제품은 28cm프라이팬, 28cm궁중팬, 22cm프라이팬, 28cm유리뚜껑(프라이팬, 궁중팬 호환), 22소댕냄비 등 총 5종이 판매된다.
특히 이번에 판매되는 네버스틱 제품은 구입 후 1년 동안 코팅부의 넌스틱성 기능저하가 발견되면 무상 교환이 가능하며, 기존 네버스틱 제품을 단품으로 구입하는 것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네버스틱 프라이팬은 세척이 편리함은 물론, 바인더수지가없는 코팅으로 오래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3중 구조로 열 보전력과 열 효율성이 우수하며 외관도 스테인레스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며 미국 FDA 기준을 충족, 각종 유해물질 검출 테스트를 통과해 친환경 프라이팬이기도 하다.
한국클래드텍 관계자는 “좋은 프라이팬의 대명사가 된 네버스틱이 더 많은 고객분들을 찾아가기 위해 공영홈쇼핑 최초 런칭방송을 진행한다”며 “네버스틱 소댕 5종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