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X매튜 맥커너히 ‘울트라 훼이셜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사진제공=키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2017 자폐 아동 후원 캠페인 #우리가들을게 의 일환으로 세계적인 배우이자 자선사업가로 알려진 매튜 맥커너히와 함께 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9월 한정 출시한다.
매튜 맥커너히는 자폐아동 후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키엘 베스트셀러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라벨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다. 그는 제품 디자인을 통해 자폐성 장애를 겪는 아동들이 각기 다른 모습을 나타내는 퍼즐 모양을 하나로 맞춰 서로 다름을 이해하고 배려하여 아름다운 사회를 완성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키엘의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매튜 매커너히의 영상을 공유하면 1건당 1달러씩 자폐 아동을 위한 비영리단체 ‘오티즘 스픽스’에 기부된다.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리미티드 럭스 아이 앤 치크 팔레트
사진제공=로라 메르시에
이번에 런칭하는 제품은 아티스트리 컬렉션 ‘럭스 아이 앤 치크 팔레트’으로 아이 컬러 8종과 브론저 파우더와 블러시 일루미네이터를 포함하여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하는 올-인-원 제품이다. 8가지의 은은한 컬러들로 이루어진 이번 팔레트는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컬러를 담아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한편, 이번 리미티드 ‘럭스 아이 앤 치크 팔레트’는 단품 구매 시보다 33% 더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으며, 국내 미출시된 아이 컬러 6종과 로즈 블러시로 특별함을 더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