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타임인네이처’ 모델 4인, 팔색조 매력으로 화보 촬영장 섭렵

입력 | 2017-09-11 16:28:00

사진제공=타임인네이처


 지난 달 7일부터 14일까지 타임인네이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타임인네이처 모델선발’이 진행됐다. 50대 1에 육박하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TOP4 (엄보라, 황아정, 최원정,  박한우리)는 개인 SNS계정을 통해 타임인네이처 제품을 직접 시연하면서 가지각색의 개성 있는 매력을 뽐냈다.

 이번 블라인드 온라인 투표에 참여한 누리꾼들은 "건강한 경쟁 넘 멋있네요. 모두 화이팅입니다"(김**), "너무 예뻐요. 경합이 대단하네요. 매일 응원하게 됩니다"(박**), "투표 즐거웠어요. 타임인네이처 대박일겁니다!"(서**) 등의 댓글로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블라인드 온라인 투표로 진행된 제1회 타임인네이처 모델 선발대회는 종료 직전까지 박빙의 경합을 벌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참진한방피부연구소 관계자에 따르면 “타임인네이처는 자연과의 균형을 이루는 상생의 미학이라는 남다른 철학이 담겨있다. 이번에 차원이 다른 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하면서 업계에 새로운 획을 긋고 싶었다”며 “외모에 치중하는 천편일률적인 모델 선발대회와 달리 진정한 아름다움과 균형 잡힌 피부의 건강한 에너지 발산의 방법을 공유하고 싶었다. 외모로 사람을 평가하는 것보다 내면의 아름다움을 보자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였다”고 선발 기준을 밝혔다.

사진제공=타임인네이처

지난 7일에는 파주 검산동 소재 0907 스튜디오에서 2017 타임인네이처 모델 수상자들의 이색적인 화보촬영이 진행됐다.

 참진한방피부연구소 각 전문가와 참가자가 함께 모인 화보촬영장에서는 모델들의 피부건강미를 뽐내는 동시에 건강한 피부 관리법을 전반적으로 짚어주며, 올바른 세안법과 기초 스킨케어만으로도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근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제시했다.

 이번 타임인네이처 뷰티 화보 촬영을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컷은 소셜네트워크(SNS) 등에서 핫하게 주목받으며 급속하게 퍼지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