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 구전녹용 약초 많은 청정지역에서 자라 …“귀한분께 감사 마음 전하세요”
편강한방연구소는 추석, 설 등의 명절 때 선물용으로 프리미엄 녹용 제품을 추천한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추석은 오랜만에 가족과 친척들이 함께하는 자리이니 만큼 귀한 분들에게 선물을 하려는 이들이 많다”며 “구전녹용은 고가의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만을 함유한 프리미엄 녹용으로, 선물을 하는 분은 물론 받는 분의 품격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녹용 구전녹용은 마음을 전하고 싶은 귀한 분들께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전한다.
국내에 유통되는 녹용제품에 함유된 녹용은 크게 중국산, 뉴질랜드산, 러시아산이 있다. 이 중 러시아 녹용은 사슴이 살기 적합한 추운 환경적 조건으로 녹용의 크기부터 남달리 크다. 편강한방연구소는 러시아 아바이스크 농장의 녹용을 전량 사용한다. 아바이스크 농장은 산 여러 개가 통째로 농장이며, 사슴을 철저하게 자연 상태로 방목해서 관리한다. 사슴은 해발 3000m, 영하 20도를 넘나드는 조건에서 자유롭게 뛰어다니면서 자랄 수 있다.
편강한방연구소는 “구전녹용은 모두 뿔의 크기가 크고 양분이 충분한 프리미엄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을 사용하고 있다”며 “러시아 아바이스크 농장은 녹용으로 유명한 곳이다. 구전녹용은 아바이스크 농장과 10년 독점계약을 체결해 품질 좋은 녹용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고 말한다.
녹용은 부위별로 가치가 다르기 때문에 어느 부위가 함유되었는지도 살펴보는 것이 좋다. 녹용은 뿔의 위쪽으로 갈수록 영양분이 많다. 가장 윗부분인 분골과 팁 위에는 녹용의 생장점이 몰려 있는 부위지만 전체 녹용 중 채취되는 양은 적어 비싼 부위이다.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은 분골과 팁까지 아낌없이 넣었다. 여기에 홍삼 등 몸에 좋다고 알려진 9가지 국내산 재료를 함께 넣었다. 또한 별도로 맛을 내기 위한 인공첨가물은 하나도 넣지 않고 오로지 아카시아 꿀 등 천연 재료로만 맛을 냈다. 건강을 위한 선택이었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구전녹용은 구전녹용, 구전녹용 순, 구전녹용 금지옥엽 등을 연령별, 입맛별로 골라 섭취할 수 있다. 부모님과 친척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며 “구전녹용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디자인 어워드 2017 ‘패키지 부문’을 수상한 고급스러운 제품 디자인으로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품격을 높여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한다.
한편 구전녹용은 추석 맞이 특별 ‘더드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달말까지 한 달 간 구전녹용을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전녹용 각 제품 구매 시 샘플팩도 증정한다. 구매 전 시음을 원하는 이들은 구전녹용 쇼룸이 있는 명동 ‘편강도원’ 매장에서 무료 시음도 가능하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