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EK '성검전설 2 SECRET of MANA' 한국어 버전 발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SQAURE ENIX의 PlayStation®4 및 PlayStation®Vita용 소프트웨어 액션 RPG '성검전설 2: SECRET of MANA'의 한국어 버전을 2018년 2월 15일(목) 발매한다.
이번 타이틀은 1993년에 발매된 동명의 타이틀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캐릭터 모델, 게임 시스템, 인터페이스가 최신 하드웨어용으로 개선되었으며, 전 악곡의 편곡 수록, 캐릭터의 풀 보이스 더빙, 토크 이벤트 등 새로운 요소도 다수 추가되었다.
또한, '성검전설 2: SECRET of MANA™ 콜렉터스 에디션'도 함께 발매되며 타이틀 외에 본 에디션에서만 볼 수 있는 입체 그림책, 어레인지 트랙 CD, 랜디, 프림, 포포이의 마스코트 피규어를 동봉한 수량 한정 호화 BOX가 발매될 예정이다.
성검전설2: 시크릿 오브 마나 패키지 구성(출처=게임동아)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토탈워: 워해머 2' 한국어판 예약판매 시작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토탈워: 워해머' 트릴로지의 2번째 타이틀이자 '토탈워: 워해머'의 후속작 '토탈워: 워해머 2'의 일반판과 한정판 예약판매를 금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토탈워: 워해머 2'는 오는 9월 28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되며, 예약구매 특전으로 구매자에게 '토탈워: 워해머'의 종족팩 '노스카'를 제공할 예정이다.
토탈워: 워해머 2는 플레이어를 러스트리아, 울투안, 나가로스와 남부세상의 방대한 대륙을 무대로 놀라움이 가득한 새로운 캠페인으로 인도한다. 워해머 판타지 세계관의 네 종족에 포함된 8인의 전설적 군주 중 한 명을 선택하여 플레이하며, 타 종족의 행동을 저지하면서 대형 회오리를 안정화시키거나 혹은 방해하기 위한 강력한 의식을 시행하고 성공해야만 한다.
토탈워: 워해머 2는 전작인 토탈워: 워해머가 없어도 플레이할 수 있는 스탠드얼론 타이틀이지만, 전작과 신작을 모두 소유하면 올드월드의 광대한 대륙과 신작에서 공개되는 대륙을 통합한 대규모 맵에서 메가 캠페인을 플레이할 수 있다. 즉, 두 타이틀을 모두 구매하면 세가지 타입의 캠페인 맵에서 각기 다른 캠페인의 플레이가 가능하다.
토탈워: 워해머 2의 한정판은 네 종족이 양각으로 새겨진 메탈 케이스와 종족 스티커 시트, 인사이더 가이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일반판과 한정판의 예약판매는 온라인 오픈마켓, 게임전문샵 등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토탈워: 워해머 2 한정판 구성(출처=게임동아)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영준 기자 zoroaste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