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한카드 차투차
신한카드 차투차가 장기렌트카 상품 가운데 인기차량을 대상으로 경쟁력있는 장기렌트 가격을 책정해 제공하는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차량의 모델은 현대 아반떼AD, 소나타 뉴라이즈, 그랜져IG, 기아 올뉴모닝, 더뉴쏘렌토, K7, 올뉴카니발 9인승,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르노삼성 SM3, SM6 등 총 10개 차종이다.
고객들은 현대 아반떼를 월 21만원대, 소나타 월 27만원대, 그랜져 34만원대, 기아 올뉴모닝 19만원대, 쏘렌토 30만원대, K7 33만원대, 올뉴카니발 35만원대, 쉐보레 스파크 16만원대, 르노삼성 SM3 19만원대, SM6 27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차투차 렌트 서비스는 PC나 모바일에서 장기렌트 가격비교를 통해 최적의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 견적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타던 차를 팔고 새로운 차를 장기렌트할 경우에는 월 렌트료에서 1%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가을맞이 프로모션’ 장기렌트카 가격은 신한카드 차투차에 제휴된 브랜드별 가격비교 및 추가할인을 통한 국내 최고의 조건으로 한정대수로 진행되는만큼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
신한카드 차투차 ‘가을맞이 프로모션’ 장기렌트 상품에 대한 상담은 ‘신한카드 차투차’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