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술로 완성된 진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 삶의 질과 숙면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관심과 입소문을 타며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을 선도하는 에이스 헤리츠가 론칭 1주년을 맞아 2개의 라인업을 추가로 출시 예정이다.
다섯 개 라인업으로 더욱 견고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완결판.
침대 장인이라 불리는 개별 경력 20년 이상의 침대 전문가들로 전담팀을 구성해 공정이 복잡하고 까다로운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만족도를 높인 에이스 헤리츠는 작년 선출시된 3개의 라인업에서 소재, 내장재, 가격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세분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 추가 라인업이 출시되면 총 5개의 라인업을 완성해 소비자 개별 니즈에 맞는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며 숙면 프리미엄의 디테일한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가 그동안 한국 사람의 체형과 수면 습관 등의 데이터를 축적해왔고 최적화된 제품을 위해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했다. 최고급 천연 소재와 하이테크 기술로 무장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를 출시하며 국내 침대업계 1인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던 에이스 헤리츠가 추가 라인업 출시를 통해 숙면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을 더 견고하게 만족시킬 준비를 시작하며 침대 1위 기업의 인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에이스 헤리츠는 소비자들의 실제 체험 기회를 확장하기 위해 전용 슬립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직접 수면 체험을 할 수 있다. 슬립센터 이용 및 제품 문의는 에이스 헤리츠 전용 사이트와 에이스 헤리츠 전용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매트리스 하나만으로 완벽하다’
현존하는 최고급 천연 소재와 침대과학의 만남 블랙, 다이아몬드 플러스, 플래티넘 플러스 3가지 라인업 출시 후 소재, 내장재, 가격 등 선택의 폭 업그레이드된 추가 라인업 출시 예정으로 더욱 견고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 완성.
최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위해 에이스 헤리츠는 100% 메리노울 원단과 천연 양모,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을 적용했다. 천연 양모의 경우 추운 날씨에는 따뜻하고,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촉감을 선사해 인공적인 소재와는 차원이 다른 만족의 퀄리티를 제공하며 사계절 내내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 주는 고급 소재다. 양 1마리에서 1년에 2.5∼3kg 정도의 양털 수확이 가능한데, 에이스 헤리츠의 최고 등급인 에이스 헤리츠 블랙의 경우 K사이즈 기준으로 9.4마리 분량(25.34kg)을 적용했다.
그 밖에도 통기성과 탄력이 뛰어나고 속이 비어있는 튜브 구조로 수면 시 발생하는 습기를 빨아들인 후 낮에 방출해 최적의 습도를 유지시켜 천연 에어컨이라 불리는 말털, 환경 친화적 식물성 소재로 피부 알레르기와 아토피 피부염, 호흡기 질환에 안전한 오가닉 코튼도 적용했다.
‘빈틈없는 숙면을 실현한다’
천연 소재의 힘을 싣는 첨단 신소재로 편안함 배가 자연과 첨단기술, 침대과학의 조합으로 궁극의 숙면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의 주목할 부분은 소재의 혁신이다. 메모리 폼과 같은 쿠션 효과로 어떤 복합 소재와도 비교할 수 없는 패딩 효과와 볼륨감을 제공한 3차원의 입체 직물 3D SPACER, 친환경 원료를 3차원의 매트리스 내부 수분을 신속하게 발산시켜 세균이나 곰팡이 서식을 차단하는 미라클 폼, 공기 순환의 좋은 워터젤 폼 등 잠자는 동안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최적의 특수 소재가 천연 소재와의 간극을 완벽히 충족시키며 궁극의 숙면을 지원한다.
‘맞춰주고 또 한번 받쳐준다’
세계 14개국 특허 획득한 에이스 침대과학의 결정체 에이스 헤리츠에 적용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의 스프링으로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캐나다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14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하며 가치를 인정받았다. 신체의 무게를 받는 상단에서 신체 라인에 완벽하게 맞춰주고 하단 스프링에서 한번 더 받쳐줘 최적의 숙면을 실현하고 매트리스의 수명 자체를 늘렸다. 지금까지 숙면을 방해했던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개선해 매트리스의 혁신을 이룬 제품이다.
합산 경력 100년 이상의 침대 마스터들로 구성된 에이스 헤리츠 팀의 장인 정신 침대 장인의 손끝에서 완성되는 에이스 헤리츠.
에이스 헤리츠의 진가는 거기서 끝나지 않는다. 오로지, 매트리스 개발과 제작에 집중해 온 에이스침대는 국내 침대 기술로 해외 유수 브랜드와 견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안성호 사장은 에이스 헤리츠 제작을 위해 팀원 합산 경력만 100년 이상인 침대 마스터들로 전담팀을 구성하고 천연 소재 선정은 물론, 오로지 헤리츠만을 위한 첨단 소재 개발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에이스침대 공장은 무인 매트리스 제작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만, 에이스 헤리츠의 경우 별도의 개별 공정 시스템을 거쳐 디테일한 부분에 제품력을 높였다. 내장재가 많고 그 소재들을 하나의 매트리스로 완성하기까지 명품 수제 의류나 가방처럼 일일이 사람의 손길이 필요해 매뉴얼화된 기존 공정 시스템으로 제작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침대에도 장인 정신이 깃들면 그 가치가 올라간다는 것을 입증하는 제품을 탄생시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