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전지현의 ‘알라스카 다운’ TV 광고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겨울 시즌을 맞아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한 도심형 헤비다운 ‘알라스카 다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네파
이번 광고는 ‘스타일은 알라스카로부터’를 콘셉트로 풍성해진 후드와 세련된 다섯 가지 컬러로 업그레이드된 알라스카 다운의 스타일리시함을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해 표현했다. 알라스카 다운의 컬러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기 위해 가는 곳이 어디냐에 따라 편안하거나 화려한 스타일을 모두 아우를 수 있음을 보여주는 ‘아이보리&블랙 편’, 만날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 트렌디하거나 클래식하게 연출할 수 있음을 이야기하는 ‘플럼&라이트베이지 편’ 두 가지로 구성됐다.
전지현의 다양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네파의 ‘알라스카 다운’ 신규 광고 영상은 TV뿐만 아니라 네파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뉴발란스, 스포츠 롱다운 ‘NB 챌린지 다운’출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올겨울 시즌을 겨냥한 스포츠 롱다운 ‘NB 챌린지 다운’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NB 챌린지 다운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조한 스포티한 롱패딩 스타일로, 7525 발열 덕다운 충전재 사용으로 열 손실을 효과적으로 방지해 체감 온도를 높여준다. 소매 커프스를 통해 소매까지 차가운 바람을 막아줘 추운 겨울철 운동 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적합하다. 이 밖에도 다양한 디테일과 디자인 요소가 추가돼 세련된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이다.
사진제공=뉴발란스
한편, 뉴발란스는 ‘NB 챌린지 다운’ 출시와 함께, ‘언더독, 새로운 시작’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하고 있는 언더독들의 도전 스토리와 그 도전을 함께 하는 NB 챌린지 다운을 영상으로 담아 오는 27일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