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골든걸]동아일보 골든걸과 SNP화장품 히든랩이 함께한∼‘도시녀를 위한 히든 뷰티 파티’

입력 | 2017-10-27 03:00:00


환절기 큰 일교차, 건조함, 공해,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피부는 괴롭다. 이럴 때일수록 가장 기초가 되는 피부 장벽부터 강화시켜 어떤 외부 환경에도 끄떡없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보자.

배우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SNP화장품의 히든랩(hddn=lab)이 예민한 피부로 고민하는 동아일보 골든걸 독자를 위해 ‘도시녀를 위한 히든 뷰티 파티’를 열었다. 6명 소규모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크라운 파크 호텔 서울’의 스위트룸에서 진행돼 더 프라이빗하고 특별했다.

먼저 SNP화장품의 서승연 과장(사진)이 참가자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본격적으로 히든 뷰티 파티가 시작됐다. 파티의 첫 번째 순서로는 SNP화장품에서 최근 새롭게 런칭한 히든랩(hddn=lab) 브랜드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이었다.

“여러분, 매일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에서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만든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죠? ‘도시 생활 속 각종 공해로 스트레스 받는 피부를 위한 비밀의 연구소’라는 뜻을 담은 히든랩(hddn=lab)은 이런 민감한 도시녀의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어반 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이어 서 과장은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손상을 사전에 막아주는 고기능성 라인인 ‘스킨 세이버(SKIN SAVIOR)’와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선사해주는 데일리 케어 라인인 ‘갓 브레스 유(GOD BREATH YOU)’, 피부에 쌓인 각종 먼지, 노폐물 등을 말끔히 지워주는 클렌징 전용 라인인 ‘브랜드 뉴(BRAND NEW)’까지 히든랩에서 선보이는 세 가지 라인을 자세히 설명하며 피부 고민에 따른 뷰티 노하우도 상세히 알려주었다.

그 다음으로 피부에 좋은 음식들이 가득 차려진 다이닝룸으로 이동해 맛있는 요리를 먹으면서 나만의 뷰티 고민과 케어 법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피부를 괴롭히는 나만의 스트레스 대처법’, ‘생얼 미인이 되는 노하우’, ‘환절기 피부 관리법’ 등 그 동안 궁금했던 다양한 뷰티 법과 자신만의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파티가 마무리되었다.





‘도시녀를 위한 히든 뷰티 파티’에 참가해보니···


김효진(25)·김민진(24)


김효진(25)·김민진(24)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은 친구와 함께 참가하게 됐어요. 계절적 변화뿐 아니라 도시의 공해와스트레스 등도 피부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친다는 걸 새롭게 깨달을 수 있는 시간이었죠. 특히 밤 타입인데 바르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신개념 철통방패 크림인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가새로웠어요. 그 동안 보지 못한 화장품이여서 관심이 많이 갔어요.”

오수현(23)·여현경(26)


오수현(23)·여현경(26)
“히든랩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문채원 화장품’이라는 건 알고 있었는데 오늘 브랜드에 대해 좀 더자세히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어요.기존 다른 화장품과 달리 ‘지켜보라!’, ‘밝혀보라!’처럼 애칭이 지어져 알기도 쉽고 친근하게 다가왔어요. 왜 피부 장벽이 중요한지, 도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정희진(23)·이들(23)


정희진(23)·이들(23)
“고등학교 동창인 친구와 함께 참가하게 됐어요.계절이 바뀔 때마다 피부가 예민해져서 고민이었는데 오늘 클래스를 통해 어떻게 피부를 관리해야 하는지 잘 배웠어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피부 고민도속 시원하게 풀어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이야기 나눌 수 있어 즐거웠어요. 소규모로 진행돼 더 특별했던 파티였던 거 같아요.”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진행/이담비(클래스 진행자)
사진/김성호(딜라이트 스튜디오)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