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스알바이오텍
급격히 건조하고 차가워진 공기와 실내외 온도 차로 인해 여성들의 피부 고민이 늘고 있다. 이런 환경에서는 피부를 위해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면서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줘야 한다는 건 다 아는 상식이지만 여기에 딱 맞는 화장품을 찾기가 쉽지만은 않다. 그렇다고 피부과를 찾자니 비용과 시간이 걸림돌이다.
깊어가는 겨울철, 푸석해지는 피부 고민에 대한 해결책으로 ㈜에스알바이오텍의 미세침 화장품 ‘키스필’이 주목받고 있다. 키스필에 함유돼 있는 미세침이란 동식물의 세포에서 추출한 바늘 모양의 결정체인 ‘라피데스’를 정제해 얻은 신물질이다.
모공의 1/2사이즈 밖에 되지 않는 침상구조의 라피데스가 피부와 만나면 피부의 죽은 각질들을 자연스럽게 탈락시켜 준다. 또 지속적으로 사용 시 망가진 피부 주기도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다. 미백과 주름에도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사진제공=㈜에스알바이오텍
현재 총 6종이 출시돼 판매 중이며, 내년까지 30여 종으로 구성을 늘릴 계획이다. 모든 제품은 자체 연구소와 ISO9001, 14001, 22716을 획득한 생산시설을 갖춘 ㈜에스알바이오텍에서 생산했다.
키스필 하이드라 마이크로 라피데스 세럼과 크림은 보습 라인이다. 미세침 성분과 더불어 히알루론산, 알로에, 위치하젤 추출물이 함유됐다. 키스필 뉴트리티브 마이크로 라피데스 세럼과 크림은 영양에 집중한 제품이다. 미세침 성분과 영양이 가득한 3가지 내추럴 오일, 홍삼, 콜라겐 발효 추출물이 겨울에 필요한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이 밖에 키스필 마이크로 라피데스 스팟 크림은 울긋불긋한 피부를 집중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키스필 시카 리페어 크림에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병풀수와 병풀 추출물이 다량 함유됐다. 때문에 얼굴과 목 등 모든 부위에 펴 바르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