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특별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오는 16일부터 12월 3일까지 백화점 정기세일에 맞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빌리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기간 중 정상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제이에스티나 뷰티 마스크 시트 세트와 동화 속 마을처럼 따뜻한 일러스트가 담긴 크리스마스 빌리지 팝업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16일에 수능 시험을 마친 예비 대학생들을 위해 수능 수험 표를 지참하고 새내기 데일리 백으로 제격인 쇼퍼백과 반지갑을 세트로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같은 기간 제이에스티나 공식몰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세트 구매 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몰 게릴라 포인트와 특별 할인 쿠폰 지급과 같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스와치, 홀리데이 시즌 스페셜 워치 ‘이시도르(ISIDOR)’ 출시
사진제공=스와치
이번 홀리데이 스페셜 워치는 시계부터 패키징까지 눈사람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거울 효과(mirror-effect)를 더한 실버 컬러의 다이얼에는 초록빛의 눈과 다양한 컬러의 파츠로 미소를 지닌 눈사람의 얼굴을, 시침은 당근으로 만든 눈사람 코를 모티브로 오렌지 컬러로 디자인하여 표현하였다. 특히 전 세계 8,888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는 이번 홀리데이 스페셜 워치는 각각의 패키징에 넘버링이 되어 그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인다.
눈사람 코인 당근 모양으로 위트 있게 디자인된 패키지의 2017년 홀리데이 스페셜 워치는 11월 중순부터 스와치의 주요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