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펜필드 ‘에어넥패딩’
오는 18일부터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
아이올리(aioli, 대표 최윤준)가 전개하는 ‘펜필드(PENFIELD)’가 대표 아이템 ‘에어넥후디'에 이어 오는 18일 ‘에어넥패딩(FH7WD27U, FH7WD37U)’을 출시한다.
‘에어넥패딩(AIR NECK PADDING)’은 에어넥후디의 주요 기능인 탈부착이 가능한 공기 주입형 목베개와 후드 일체형 수면안대 기능이 더해진 겨울 롱패딩 제품으로, 지난해 겨울 완판 아이템이었던 롱 패딩에 펜필드 만의 특허 기능을 더한 이색 아이템이다.
‘에어넥패딩’은 필요에 따라 후드에 부착된 목베개에 바람을 불어주면 언제 어디서나 목을 편히 쉴 수 있도록 내장된 공기 튜브가 목을 편안하게 해준다.
목부분 안감에 벨로아 원단을 사용해 목을 따뜻하게 감싸줘서 찬바람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 보온성을 높여 주는 건 물론 2 WAY 지퍼 사용으로 착장 시 활동성을 높여,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화이트, 레드, 핑크 컬러로 제작된 ‘에어넥패딩’은 10대부터 성인 남성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해 사이즈 폭 또한 다양하게 넓혔다.
이번 ‘에어넥패딩’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20% 할인과 함께 선착순 150명은 동일한 컬러의 에어넥후디까지 받아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