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보건설이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공급하는 지식산업센터 ‘하우스디 스마트밸리’가 분양 중이다.
강동첨단업무단지와 삼성엔지어링복합단지 인근에 들어서는 하우스디 스마트밸리는 수도권 동부 테크노밸리의 최대 업무단지 중심에 들어선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업무와 주거, 여가 기능을 하나로 합친 원스톱 비즈니스 콤플렉스로 조성될 예정이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자족시설용지 6-4블록에 들어서는 하우스디 스마트밸리는 지하 4층~지상 10층 1개동, 전용면적 23 ~ 120㎡ 471실 규모다. 지하 4층 ~지상 10층은 지식산업센터로 구성되며 지하 1~2층은 근린생활시설 및 업무시설, 지상 3~10층은 기숙사로 구성된다.
상일 IC 바로 옆에 위치해 외곽순환도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 등 이용이 편리하고 구리-세종간 제2고속도로와 서하남 JCT 착공으로 세종시까지 교통도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 서울과 하남을 잇는 BRT(간선급행버스) 정류장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5호선 강일역(2018년 예정), 9호선 하남 연장 노선도 개통될 예정이다.
반경 3㎞ 내엔 스타필드하남, 코스트코, 이마트, 이케아(예정) 등 쇼핑시설이 있으며 미사 조정경기장, 한강 수변공원 등 레저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우스디 스마트밸리 본보기집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358-2에 있다.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ejlee@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