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숙박 패키지
서울신라호텔
윈터 원더랜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라이브 공연과 10여 종의 와인, 마리아주 안주가 어우러진 낭만적인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내 건식 사우나에서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다. 갓 구운 베이커리와 셰프가 즉석에서 만든 홍콩 건강식 콘지, 와플 등이 나오는 파크뷰 조식도 함께 구성됐다.
12월 한달간.
콘래드 서울
크리스마스 패키지
‘스윗 센세이션’은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제스트의 조식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카페 텐쥐의 핫 초콜릿과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미니 케이크도 함께 제공된다. 카페 텐쥐의 ‘아이스버그 핫 초콜릿’은 북극 빙산이 모티브로, 핫 초콜릿 위에 마시멜로를 띄워 달콤한 맛과 보는 재미를 더했다. ‘로맨틱 센세이션’은 객실과 조식 서비스에 레드 와인과 치즈 플래터, 크리스마스 미니 케이크가 더해진다.
12월 31일까지.
더 플라자
홀리데이 컬렉션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직접 설계한 프리미어 스위트룸에서 호텔 셰프가 준비한 인룸 다이닝을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인룸 다이닝에는 샐러드와 해산물 파스타, 한우 안심스테이크 등 코스 요리와 디아블로 데빌스 브뤼 와인이 제공된다. 더 플라자 휘트니스 클럽 & 수영장 무료 이용과 플라자 테디베어, CGV 영화권 2매가 포함돼 있다. 12월 22∼25일, 29∼31일 이용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얼티메이트 로맨스 패키지’는 드라이 플라워 세트가 웰컴 선물로 준비되며 스파클링 와인, 디저트 세트가 룸에 제공된다. 12월 22∼31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
페스티브 패키지
편안하면서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패키지로, 객실에 아이들을 위해 쿠키와 사탕으로 가득 채운 크리스마스 양말과 핸드북, 인형 등이 선물로 준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