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예고편
할리우드 스튜디오 마블의 히어로물 끝판왕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예고편이 공개돼 영화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29일 전 세계 동시에 공개된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예고편에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스파이더맨, 블랙위도우 등 마블 시리즈의 히어로들이 총출동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전쟁을 펼치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역대 가장 강력한 빌런 타노스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어벤져스 군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울러 2015년 개봉한 전작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때 보다 더욱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강력한 액션으로 예고편만으로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개봉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국내 관객 수 1000만 명을 돌파하는 흥행 기록을 세우면서 어벤져스 시리즈 3편에 해당하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 대한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도 한껏 고조된 상태다.
또한 마블 측이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다음 편인 ‘어벤져스4’를 끝으로 ‘어벤져스’ 시리즈가 끝난다고 밝혀 팬들의 아쉬움이 더해지면서 이번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 대한 관심도 상당하다.
예고편을 본 누리꾼들은 “어벤져스 최소 5차 찍을거임(KK_LIGHT_****)“, 티저 예고편이 영화 한 편 급이네ㅜㅜ(fait****)”,”출연배우 이름만 봐도 ㅎㄷㄷ(byun****)”,“어벤져스 티저영상미쳤어ㅠㅠㅠㅠ 총집합이야(yumoha****)”, “이번편 갓띵작 예약(eit****)”, “마블의 시대구나(rroa****)”,“무조건 1000만 돌파하겠군... 예고편만 봐도..전율이(vnag****)”, “전설이 만들어지겠구나(tjdn****)”, “ 와 진짜 초호화 캐스팅이네 역대급 어벤저스 출연진의 활약이 기대됨(draf****)” 등 개봉 전부터 엄청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혜란 동아닷컴 기자 lastleas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