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라디오스타’ 손동운 “하이라이트 멤버 중 수입 1위 ○○○”

입력 | 2017-12-07 11:04:00

사진=라디오스타 캡처


예능 ‘라디오스타’가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의 활약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갔다.

7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전국 기준 1부, 2부 각각 4.5%, 3.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이날 방송에서 손동운은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설립한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에 대해 설명했다.

손동운은 “회사에서 이제 저희 돈을 쓰는 거다 보니 물도 아끼게 된다”면서 “물 값이 많이 나와 물병에 이름을 쓴다. 이 물을 다 마시기 전까지는 다른 물병 뚜껑을 열지 않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손동운은 “(하이라이트 멤버) 다섯 명 모두의 (회사) 지분을 합치면 51%”라면서 “매출이 가장 높은 멤버는 윤두준”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손동운은 스스로를 ‘신인개발팀’ 소속이라고 밝히며 “인디밴드를 발굴해 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방송이 끝난 뒤 손동운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어라운드어스는 하이라이트만 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면서 “신인개발팀이 만들어질 일도 없다. 혼자 ‘이러면 좋겠다’ 하는 것들을 이야기 하는 과정에서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바로 잡았다.

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bong08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