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연말을 맞아 ‘원더풀 윈터 드라이빙 위드 한성’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전시장 방문객을 위해 8일부터 31일까지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모든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겨울철 안전운행 필수품인 스노우 브러쉬 및 성에 제거기, 메르세데스벤츠 뉴 키링 등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AMG 전 차종 계약자와 S클래스 디젤 모델 출고자를 위한 이벤트도 이뤄진다. 이달 31일까지 AMG 모델을 계약한 소비자에게는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 패키지 쿠폰을 준다. S클래스 디젤 모델 출고자는 프랑스 크리스탈 브랜드인 ‘바카라’ 와인잔 세트를 받게 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마련됐다. 31일까지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카페바이한성 #한성카페 #벤츠카페)와 함께 인스카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벤츠 로고 키링을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연말이 지나가기 전에 소비자들이 전시장을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기리 바란다”며 “내년에도 한성자동차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최근 청담전시장을 오픈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전시 콘셉트가 적용된 글로벌 첫 전시장으로 디지털 쇼룸과 AMG 및 S클래스(마이바흐) 전용 전시장이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카페바이한성이라는 전용 커피숍까지 준비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