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 새해 소망 이벤트 진행… “소원 대신 들어드려요”

입력 | 2017-12-11 15:29:00


샌드위치 카페 업체 퀴즈노스(Quiznos)는 내년 소망 메시지를 남긴 소비자에게 꿈을 이뤄주고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2018년 소망 성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기록한 소망 메시지는 1년 후 문자로 발송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퀴즈노스 국내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오는 31일까지 매장 내 비치돼 있는 소망 메시지에 새해 소망을 적어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 댓글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30만 원 상당의 실현 가능한 소망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뮤지컬 ‘광화문연가’ 초대권(10명, 1인 2매), 퀴즈노스 새해 달력 교환권(50명), 브레드볼 또는 치킨베이컨 디퍼 샌드위치 교환권(100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여기에 소망 메시지를 남긴 참가자 1명 당 100원의 적립금을 모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기부할 예정이다.

김수동 퀴즈노스 마케팅 팀장은 “소비자의 소망을 직접 이뤄준다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또한 이벤트를 사랑의 열매와 연계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퀴즈노스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Denver)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프랜차이즈다. 미국과 캐나다, 호주 등 글로벌 40여개 국가에 점포가 있으며 국내에는 약 60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차가운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다른 브랜드와 달리 퀴즈노스는 오븐에 구워 따뜻하면서 바삭한 식감을 제공하는 샌드위치를 만든다. 커피의 경우 에티오피아 스페셜티 코케 허니와 콜롬비아 후일라 수프리모 원두로 블랜딩한 제품을 선사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