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서울사이버대학교
크로스로즈 스쿨 지퍼 인터내셔널 스칼라 프로그램 오디션 개최지 선정
오는 2월 6일 서울사이버대학교 차이콥스키홀에서 크로스로즈 스쿨 지퍼 인터내셔널 스칼라 프로그램(이하 오디션)의 첫 오디션이 열린다.
오디션 참가 접수는 오는 2월 2일까지이며, 참가 대상은 1999년~2003년 출생자로 현재 중2~고2 학생이다. 참가 부문은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로 자유곡 2곡으로 진행된다. 오디션은 1차 연주실기, 2차 학생과 부모님 인터뷰로 진행된다. 접수는 인터넷을 통해 가능하다.
사진제공=서울사이버대학교
EMMI에 입학하면 전직 로스앤젤레스 필하모닉 콘서트마스터 알렉스트레거가 지휘하는 16인조 실내 관현악단에서 연주하게 되며, 세계 정상급 교사진으로부터 음악 이론과 연주 실습을 지도받게 된다. 그 외에도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스튜디오 현악기 교사들로부터 개인 레슨을 받고, 최고의 청소년 오케스트라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크로스로즈 스쿨 음악학과 및 현악기 전공 디렉터 그레이스 박(Grace Park)은 "한국에 계신 교수님 중에서도 크로스로즈 출신이 계시고, 한국에도 음악적 재능이 뛰어난 학생들이 많은 것을 알고 있었다"며 "그렇기에 한국을 첫번째 오디션 개최지로 정했다"고 밝혔다.
오디션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음연 공연사업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