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에스보안㈜
특히 산업단지 내 현장배치 5분대기 운영과 먼저 고객을 방문해 불편사항을 체크 해결해주는 서비스가 호평을 받았다.
지엔에스보안은 현재 1000여 곳의 고객 보안 관리를 책임지고 있다. 이 같은 빠른 성장에는 보안 전문가 전정규 대표의 안목과 수완도 한몫했다. 그는 국내 주요 보안업체인 S사에서 근무하다 퇴사해 회사를 차렸다. 그는 “국내 물리보안 업체의 수준을 높이고, 국내 브랜드의 성장을 꾀하기 위해 직접 사업에 나섰다”고 밝혔다.
한편 지엔에스보안은 CCTV 모니터링을 통해 각종 범죄와 산업단지 내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화재를 선 진압했으며 현재까지 한 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는 등 보안 및 안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김포 경찰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미 전 대표는 산업단지 내에서 인력, 청소, CCTV 모니터링 등 기업에 필요한 인력을 지원해주는 ‘HK솔루션’을 설립해 부가가치 창출을 극대화하고 있다. 산업단지 내 보안과 인력파견 업무까지 접목하면서 고객에게 맞춤형 토털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 이는 결과적으로 서비스 질을 높여 기업의 경쟁력까지 높여주고 있다.
전정규 대표
그의 목표는 한결같다. 고객 안전과 고객 감동, 고객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는 것이다. 그는 단순히 기업의 성장만을 바라보고 경영에 나선 것은 아니다. 그의 눈은 사회를 향하고 있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