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화제의 분양현장]정발산역 5분거리… 신혼부부 특화 설계로 주목

입력 | 2018-02-02 03:00:00

트루엘 파크스테이




MBC, KBS, 한류월드, 방송영상문화 콘텐츠밸리 등이 인접해 많은 방송관계자와 연예인들의 입주가 예상되는 일산 정발산역 ‘트루엘 파크스테이’ 복층 오피스텔이 특별분양을 시작한다. ㈜어반라이트가 위탁하고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는 트루엘 파크스테이는 각종 규제에서 제외돼 전매 제한이 없고 주택시장 침체에 따른 수익형 부동산 풍선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1, 2인 가구 증가로 노후를 대비하는 월세수익 투자자들과 신혼부부 특화 설계로 최초 주택 구입을 노리는 신혼부부 실수요자들에게도 매력적인 부동산 투자처가 될 전망이다. 오피스텔 105실, 오피스 52실, 상가 61점포로 구성된다.

트루엘 파크스테이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정발산역 5분 거리로 지하 5층∼지상 10층으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전 가구 다락을 포함한 복층구조 설계로 전용면적은 24m∼51.58m²이다.

1.5룸형 A 타입은 빌트인 에어컨, 냉장고, 드럼세탁기, 비데, LG U플러스의 첨단 IoT 설비가 적용된다. 높은 층고에 따른 대형 창호와 화장대 기능이 적용된 넓은 화장실이 특징이다. 2∼3룸형 B, C 타입은 빌트인 양문 냉장고, 대형 드럼세탁기가 들어가고 나머지는 A 타입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복층(다락 포함)은 유아 놀이 공간, 침실 및 서재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신혼부부 오피스텔로 손색이 없다. 에어컨 실외기가 외부로 배치되며 수납이 편리한 붙박이장이 적용됐다. 주차장도 전 가구 자주식 주차가 일대일로 가능하며 6층 외부정원과 11층 옥상정원이 갖춰져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의 활용 가치가 높다. 특히 입주민은 일산호수공원과 일산문화공원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교통 또한 사통팔달로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을 비롯해 장항 나들목, 자유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 앞으로 완공될 GTX 킨텍스역을 통해 10∼20분대면 서울 진입이 가능하다.

본보기집은 서울 지하철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 있으며 선착순 호수 지정 방식으로 분양 중이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