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관광단지 ‘씨사이드아덴 리조트’
씨사이드아덴 리조트는 제주 중문관광단지 내 신라, 롯데, 하얏트 등 특급호텔들과 나란히 위치해 수려한 해안선 조망은 기본이고, 각종 시설과 취사까지 가능한 리조트로 최상의 조건을 충족하고 있다. 현재 중문관광단지 내 호텔과 리조트는 거의 개발이 완료된 상태로 시간이 지날수록 씨사이드아덴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씨사이드아덴 리조트는 135∼230m²의 5가지 타입으로 테라스형, 복층형, 플랫형의 객실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부터 이불, 그릇까지 풀옵션으로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어 추가적인 비용이 절감된다. 또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회의실 등의 종합 커뮤니티시설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프리미엄 리조트로서 고객 서비스와 이용 만족도 충족을 위해 수영장을 비롯한 대규모 위락시설 단지를 추가로 건설할 예정이다.
씨사이드아덴 리조트의 장점은 제주 바다와 한라산 조망이 가능한 넓은 테라스 공간이다. 거실과 연결된 테라스 공간은 탁월한 개방감과 조망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단한 파티와 가족모임을 즐기기에 부족함 없이 넓게 설계되었으며 원목으로 바닥을 시공했다.
또한 씨사이드아덴 계약과 동시에 강릉 경포에 자리한 세인트 존스 호텔을 비롯해 제주 아덴힐 골프장과 5월 준공 예정인 안성CC 골프장(가칭) 이용 할인 외 다양하고 풍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도곡동 180-3, 지하철 3호선 매봉역 1번 출구 앞과 건설 현장인 제주 중문단지 퍼시픽랜드 입구 두 곳에 마련돼 있다. 방문은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