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강남 노블발렌티
강남구 삼성동 ‘노블발렌티’에서 5주년을 기념하여 3, 4월 잔여타임 전체 금액 50%를 할인해주고 5가지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555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누구나 꿈꾸는 고급 웨딩홀에서의 하우스 웨딩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해 인생에 단 한 번뿐인 결혼식을 가장 아름다운 추억으로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현재 노블발렌티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5월 5, 6, 7일 예식과 7, 8월 매주 일요일 예식을 진행하는 경우 전체 웨딩 금액의 반값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여기에 추가로 3, 4월 잔여타임에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토탈 금액 50%를 할인해 준다.
또한 전체 금액 반값 할인을 포함하여 500만원 상당의 발리 럭셔리 컬렉션 풀빌라 허니문, 5,000만원 이상의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경품, 하객들을 위한 로비 공간 웰컴드링크 서비스, 건물 단독 사용을 더욱 빛내줄 층별 포토테이블 세팅 서비스 프로모션이 새롭게 추가됐다.
노블발렌티 측은 “퀄리티도 높고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하우스웨딩 콘셉트라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발전하는 웨딩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블발렌티는 하우스웨딩의 자유로움과 채플식 홀의 성스러운 분위기를 접목시킨 정통 채플 하우스웨딩홀로 도심 한가운데서 하우스웨딩을 할 수 있어 신랑신부에게 사랑 받고 있다. 2시간 30분 동안 단독으로 사용 가능하며, 코스요리가 제공된다. 또한 외국의 파티를 연상케 하는 피로연장이 있어 일반적인 웨딩홀이 아니라 하우스웨딩을 원하는 신랑신부에게 인기가 많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