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방석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는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 ‘밸런스온 시트’ 론칭 이후 밸런스온 필로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면서 리빙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인 밸런스온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밸런스온 브랜드는 론칭과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밸런스온 시트’는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중되는 압력을 최적으로 분산시켜 주어 오래 앉아도 편안한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이다.
특히 세계 특허 출원한 2중 허니콤 구조 기술(Multi-Layer Honeycomb Technology)이 적용된 항균 99% 고탄성 특수 폴리머 베타젤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한국인 체형에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우수한 통기성과 착석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첨단 기능성 제품의 성능은 제품을 직접 써 본 소비자들의 만족도 조사결과로 확인할 수 있다. ‘밸런스온 시트’는 대치, 목동 등의 수험생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95%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였으며, 불스원 고객 대상 설문조사에서도 92%가 밸런스온 시트를 주변에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불스원의 ‘밸런스온’은 심신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전문지식과 과학적 신소재 테크놀로지가 결합되어 탄생한 토털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밸런스온 시트 및 밸런스온 필로우 등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전병익 이사는 “오래 앉아도 편안한 ‘밸런스온 시트’의 성공과 브랜드 론칭에 힘입어 올해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